오락실게임

핫이슈게임


강추게임


핫게임목록


인기추천게임목록

핫게임모음


오락실 땅따먹기게임 - Super Model

SUBJECT

추억에 순발력을 발휘해서 진행하는 오락실 땅따먹기게임 - Super Model

REVIEW

어릴 적 동네 문방구 앞에만 가면 동전 하나 넣고 게임 한 판씩 했던 추억 있으신가요? 상당히 아름답고 섹쉬미넘치는 여자들이 화면에 등장을 하게 되는데 처음에 어떤 캐릭터로 선택을 하고 커서모양을 움직여서 조금씩 땅을 차지를 하면서 땅을 넓히는 게임입니다.

어느정도 구역을 모두 차지를 하게 되면 미션 클리어 하고 감쳐진 여자가 드러나는 방식입니다.


요즘같이 컴퓨터나 모바일 게임이 없던 시절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즐겨 하던 놀이였는데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관련된 만화영화 같은 것들도 나오고 인기 스타 캐릭터 상품들도 나오곤 했죠.

그때 당시 우리나라에서는 원더보이 시리즈랑 보글보글 그리고 너구리 등등 꽤 재밌는 게임들이 많았는데요.

해외에서도 마찬가지로 스트리트파이터라던가 테트리스처럼 누구나 아는 명작 게임들이 있었죠.


 하지만 시대가 변하면서 사람들의 관심사도 조금씩 달라졌는데요.

이러한 변화 속에서 한동안 잊혔던 옛날 게임들이 다시금 재조명 받고 있습니다.

바로 레트로 열풍인데요.

그렇다면 과거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옛 게임들로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제 사이트에서 즐겨주시고 아래에는 어떻게 플레이 하는지 영상도 올라갔으니까 그걸 보고 모든 땅을 차지하면서 게임을 즐겨보세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이동 ←,→,↓,↑ 버튼 A S Z X Q W E R 셀렉트 Shift 스타트 엔터

VIDEO  


 감옥탈출리마스터

런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아이탈출

3인용물고기

테트리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게임

Google_AD
Total 129건 1 페이지
  • 게임검색

Google_AD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