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이드

스테이크 뱀키우기 게임 - SNAKEZ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3-05-24 14:25 조회 611 댓글 0

본문

SUBJECT

할수록 중독되는 스네이크 뱀키우기 게임하기 

REVIEW

개인적으로 필자가 어렸을때 문구점에서 동전을 넣고 플레이를 했었던 작품과 거의 싱크로율 90퍼센트 이상인 엄청 재밌는건 아니지만 할 수록 계속 플레이를 만드는 마성의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해야 할 것은 화면에 보이는 단순하게 생긴 뱀 녀석을 컨트롤을 해서 먹이를 전부 먹어주시고 점수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이고 또, 먹이를 먹음으로써 몸의 길이는 한층 성장을 하게 됩니다. 

이때 몸의 길이를 늘려주는 것이 중요하지만 늘어난 만큼 난이도가 상승한다는 점을 잘 기억해주시고 제대로된 컨트롤을 하셔서 벽이나 벽 자신의 몸에 부딪히지 않게 조작을 해주면 되겠습니다.

전설적인 클래식 뱀키우기 스네이크게임 (SNAKEZ) 중요 포인트

  1. 몸의 성장을 위해서는 닥치는 대로 화면에 보이는 먹이를 쏙쏙 먹어치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2. 뱀의 몸통이나 혹은 화면 가장 자리에 위치하고 있는 벽들에 부딪히면 바로 게임오버가 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세요.
  3. 할 수록 이동 속도가 상승하기 때문에 정신을 바짝 차리고 조작을 해야 합니다.
  4. 가장 많은 점수를 얻기위해서는 첫째도 먹이 둘째도 먹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세요.

쉬운 조작 방법으로 즐기는 뱀게임 플레이 방법

  • 처음에 시작시에는 자신의 실력에 맞게 난이도를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처음 하는 분들은 가장 쉬운 모드를 골라주세요
  • 컨트롤 조작키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뱀을 잘 컨트롤을 해주세요.
  • 먹이를 먹을때 너무 성급하게 먹으려고 하다가는 자신의 몸에 부딪힐 수 있는걸 참고하셔서 잘 조작을 해야 하겠죠!
  • 아래쪽에 보게 되면 최고의 점수와 그리고 현재 플레이 하고 있는 점수가 출력이 되는데 점수를 보시고 즐겁게 플레이를 해보세요.

재빠르게 컨트롤을 하는것이 가장 중요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고 또, 직접 뱀을 조종을 하면서 자신의 성장에 되게 도움이 될만한 것들을 모조리 다 먹어주시면서 더욱 더 많이 몸둥아리를 키우면 되는 단순하지만 해보면 꽤 중독성이 넘치는 시간때우기에도 안성맞춤인 게임이랍니다.

약간의 하나인 알갱이들이 나오게 되는데 그런 알갱이들을 모조리 다 먹어주시면서 해당 스테이크 뱀키우기 게임을 플레이를 해주시고 최고의 기록을 달성을 하시고 즐거움을 한껏 맛보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CONTROL

방향키를 사용하여 뱀을 조종하고, 먹이를 먹고, 길이를 가장 크게 키워주는 것이 컨트롤의 중요한 포인트임!!

카테고리
아케이드 사이트HTML5 Game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목록

전체 47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