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바람돌이 소닉게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2-10-23 09:00 조회 1,818 댓글 1

본문

SUBJECT

추억의 바람돌이 소닉게임

REVIEW

많은 분들께서 소닉이라는 캐릭터를 좋아 할거라 생각하고 또한 저도 무척이나 좋아하는데 이 시간에는 귀여운 소닉과 함께 다양한 맵 위에서 모험을 하면서 악의세력을 응징을 하고 마지막에는 납치된 소중한 친구를 구하면 엔딩이 되는 작품이랍니다.

이미 한번쯤은 해 보셨을 거라 생각하는데 여러분들이 해야 할건 바람돌이 친구를 컨트롤을 하면서 적들을 동그랗게 몸을 감싸서 원형이 되게 해서 처치를 해주시고 화면에 보이는 모든 황금색 링들을 획득을 해서 가장 많은 점수를 올려주면 되세요.

참고로 황금링은 먹어도 되고 안되고의 문제가 아니라 필수로 획득을 해야 합니다.

참고로 만약 황금링이 하나라도 없게 되면 바로 죽게 되므로 만약 적과 접촉되었다면 황금링은 하나라도 먹어서 죽지 않도록 방지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처음 하는 분들은 제가 지금 설명하는데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되겠지만 직접 해보면 무슨 말인지 이해가 될 겁니다..

세상에서 가장 날쌘 고슴도치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 보시고 마지막에는 사악한 보스녀석까지 처치를 해보세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코인넣기 Shift 게임시작 엔터 마우스 이동 ←,→,↓,↑ 버튼 A S Z X Q W E R

VIDEO  

추천0

댓글목록 1

없습니다님의 댓글

없습니다 작성일

와아 추억이 나네

이미지 목록

전체 19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