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미니크아 크레이지아케이드 게임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2-10-17 13:20 조회 7,774 댓글 0

본문

SUBJECT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미니크아 크레이지아케이드 게임하기

REVIEW

피씨 버전으로 아직도 서비스를 하고 있고 지금도 큰 사랑을 받는 크아를 이번에는 간단한 플래시버전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추억의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 다양한 적들을 상대로 동그란 물풍선을 사용해서 적이 오는 방향에 설치를 하여 그 물풍선에 갇히게 해서 적을 모두 제거를 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모든 캐릭터들이 너무 귀엽게 만들어 져서 그런지 하는 재미가 상당히 높다고 할 수 있어요.

피씨 판보다는 용량이 적으니 그래픽도 다소 떨어지고 스테이지도 많이 없지만 정말 시간 때우기에는 매우 좋은 캐주얼 게임인 거 같습니다.

크아의 경우에는‘다오’ & ‘배찌’ 와 함께 떠나는 신나는 모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써 인기게임 카트라이더 IP를 활용하여 제작된 모바일 캐주얼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추억의 오락실 감성 그대로 구현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각종 아이템 및 물 폭탄 공격 스킬을 이용하여 상대방보다 먼저 골인 지점에 도달하면 승리할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 어떻게 상대와 대전을 하는지에 대한 상세한 공략영상도 함께 첨부가 되어 있는데 잘 보시고 모든 나쁜 녀석들을 처치해보세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이동 - ← → ↑ ↓ 공격 : 스페이스바 아이템 : 1 2 3

VIDEO  

추천1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목록

전체 19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