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메탈슬러그4 게임하기 (Metal Slug 4)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2-11-07 00:00 조회 1,924 댓글 0

본문

SUBJECT

오락실 명작 게임하면 떠오르는 전설의 명작 시리즈 메탈슬러그4 게임하기 (Metal Slug 4) 

REVIEW

다양한 시리즈들이 출시를 하였고 지금도 출시를 꾸준히 하고 있는 작품으로써 오늘은 4편을 올려보게 되었습니다.

필자가 오락실에서 엄청나게 많이 즐겼던 기억이 나기도 하는데 어릴 때 오락실 좀 다녀봤다 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플레이해봤을 화끈한 재미를 주는 슈팅 총 쏘기 게임입니다.

필자도 초등학생 때 동전 쌓아 놓고 미친 듯이 했던 기억이 나는데 아쉽게도 제가 실력이 형편이 없어서 끝판 왕 보스를 깨는 건 포기했지만 말이죠~ 어린 시절 추억 속에만 남아있던 바로 그 게임을 여러분들께서는 유료가 아닌 무료로 위에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아래에 단축키를 보시고 동전을 가상으로 삽입을 하시고 게임시작을 눌러 주시면 미션에 돌입을 하게 되면 수많은 적들과 전투를 벌이게 되면 마지막 보스를 쓰러트리면 엔딩을 볼 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새롭게 나온 메탈슬러그는 현재 스팀 페이지에서는 데모 버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기존 2D 도트 그래픽에서 3D 그래픽으로 바뀌었으며 전체적인 인터페이스 또한 달라졌다고 합니다.

새로운 요소로는 스테이지 중간중간 랜덤성 이벤트나 숨겨진 아이템 상자 찾기 같은 미니게임 형식의 즐길 거리가 추가되었다고 하는데 새로운 버전을 즐기고 싶다면 스팀에 한번 방문하셔서 즐겨보세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화면터치

VIDEO  

추천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목록

전체 19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