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메탈슬러그x 게임하기 (Metal Slug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2-11-04 00:00 조회 1,442 댓글 0

본문

SUBJECT

초등학교 때 오락실에서 정말 많이 했던 메탈슬러그x 게임하기 (Metal Slug x) 

REVIEW

1990년대 오락실 게임계를 주름잡았던 SNK사의 명작 슈팅게임인 메탈슬러그입니다.

20세기 최고의 아케이드 게임이라는 평가를 받을 만큼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게임인데요.

아직까지도 시리즈가 계속해서 출시되고 있을 만큼 사랑받고 있어요.

초등학교때 100원짜리 동전 하나면 끝판왕까지 깰 수 있었던 추억의 게임이기도 하죠.

그렇지만 그때 당시만 해도 너무 어려워서 엔딩을 본 사람이 거의 없었던 기억이 나네요.

다른 슈팅게임처럼 총알 발사 버튼 하나만 누르면 되는 게 아니라 점프버튼 폭탄버튼 총 쏘는 버튼 수류탄을 던지는 버튼 등등 조작할 게 엄청 많은데 그래도 어느정도 숙련되면 저절로 컨트롤을 할 수 있을 겁니다.

정말 재밌고 즐겁게 할 수 있는 게임이며 개인적으로 필자의 경우에는 요즘도 가끔 플레이하는데 실력이 전혀 늘지 않더라고요.

요즘엔 모바일로도 나와서 가끔 하는데 그래도 PC버전만큼은 못한 것 같지만 그래도 심심할 때 하면 참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게임인 거 같네요.

아래에 공략도 함께 올리니 바로 즐겨보세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조작키 - 이동 (방향키) / ASZXQWER / Shift (코인 넣기) / enter (게임 시작)

VIDEO  

추천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목록

전체 19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