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더블드래곤 게임하기 (Double Dragon)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2-11-01 06:00 조회 967 댓글 0

본문

SUBJECT

두마리의 용이 포효하듯 격투를 즐기는 더블드래곤 게임하기 (Double Dragon)

REVIEW

80년대 후반 오락실 게임계를 평정했던 전설의 명작게임 더블드래곤을 위에서 플레이를 시작해보세요.

아케이드 버전 발매 이후 2000년 플레이스테이션2 로 이식된 바 있으며 2019년 현재까지도 PS4 와 XBOX ONE으로 꾸준히 출시되고 있을 만큼 아직도 건재함을 과시하고 있는 상당히 잘 만든 명작 게임입니다.

국내에서는 1994년 MSX2 기종으로 정식 수입하여 당시로선 상당히 고가였던 18만원이라는 가격에 판매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같은 해 MBC 인기드라마 마지막 승부 의 오프닝곡 을 삽입하기도 했다고 하는데 원작 자체가 미국산 액션게임 이었 던지라 일본판 에서는 이름만 드래곤볼 이었고 주인공 캐릭터 디자인 및 전반적인 분위기나 설정등 은 오히려 스트리트파이터 시리즈를 더 닮아 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해외에서도 컬트적인 인기를 누리며 수많은 아류작 들을 낳기도 한 명실상부 최고의 격투게임 이라고 할 수 있는데 위에서 실시간으로 재미있게 즐겨 보시고 오락실의 향수를 느껴보도록 하세요.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화면터치

VIDEO  

추천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목록

전체 19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