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만화 캐릭터 RPG3 1.0 게임하기 [명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2-11-01 01:06 조회 4,542 댓글 1

본문

SUBJECT

추억의 명작 만화 캐릭터 RPG3 1.0 게임하기 (파이널버전)

REVIEW

고전 플래시작품이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께서 꾸준하게 플레이 하고 있는 재미있는 작품입니다. 전작에서는 일본 전국시대 무장들이 주인공이었다면 이번 편에서는 중세 유럽풍 판타지 세계관 속 영웅들이 활약상을 보여줍니다.

총 12명의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인물들은 저마다 고유 능력 및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하여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스토리 모드 외에도 레이드 보스전과 같은 멀티플레이 콘텐츠도 제공됩니다.

플레이를 진행시에는 각종 아이템 수집 요소나 던전 탐험 시스템 그리고 카드 배틀 방식의 PvP 대전 플레이 등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는 점도 특징입니다.

현재 스팀 상점 페이지 기준으로 한국어를 공식 지원하지 않지만 유저 한글 패치가 존재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그대로 주인공들은 전부 일본 애니메이션 속 인물들이며 우선 기본 시스템으로는 던전 탐험 방식이며 특이하게도 레벨 업 개념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대신 스킬 포인트라는 게 있어서 이걸 어떻게 분배하느냐 에 따라 전투 스타일이 달라집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장비나 아이템도 따로 없고 착용할 수도 없습니다.

오로지 무기만 장착 가능하며 무기는 상점에서 구매하거나 몬스터에게서 드랍해서 획득해야 합니다.

또한 다른 플레이어와의 대전 및 협력 플레이도 지원하기 때문에 혼자서 하는 걸 좋아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여럿이서 같이 즐기는 걸 좋아하는 사람에게도 적합한 게임입니다.

아래에 어떻게 대전을 하면서 적들과 전투를 하는지에 대한 정보 동영상을 참고를 해주시고 한층 재미를 맛보는 유저들이 되어보세요.


스킬구동방법

  1. Z, C, V (이동 스킬) 
  2. A, S, D (변신 스킬) 
  3. F, Q, W, E, R (최종오의)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마우스클릭 및 방향키 (이동) X (기본공격) SHIFT (특수 공격)

VIDEO  

추천1

댓글목록 1

뽕빵이님의 댓글

뽕빵이 작성일

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재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앰!!!!!!!!!!!!!!!!!!!!!!!!!!!!!!!!!!!!!!!!!!!!!!!!!!!!!!!!!!!!!!!!!!!!!!!!!!!!!!!!!!!!!!!!!!!!!!!!!!!!!!!!!!!!!!!!!!!!!!!!!!!!!!!!!!!!!!!!!!!!!!!!!!!!!!!!!!!!!!!!!!!!!!!!!!!!!!!!!!!!!!!!!!!!!!!!!!!!!!!!!!!!!!!!!!!!!!!!!!!!!!!!!!!!!!!!!!!!!!!!!!

이미지 목록

전체 19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