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허기워기 모드 게임하기 & 다운 - FNF vs Huggy Wuggy (Poppy Playtime)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2-10-17 12:57 조회 1,958 댓글 0

본문

SUBJECT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허기워기 모드 게임하기 & 다운 - FNF vs Huggy Wuggy (Poppy Playtime)

REVIEW

한국에서 요즘에 큰 흥행을 하고 있는 프나펌이라고 하는 방향키 4개를 사용을 해서 플레이하는 리듬게임을 플레이를 진행을 시작해보세요.

화면에서 보다시피 대전하는 상대는 외계에서 온 녹색 몬스터로써 매우 날카로운 이빨을 소유하고 있으며 당신을 언제든지 그 이빨로 당신을 먹어 치울수 있는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플레이를 할때에는 당신은 이 괴물같은 빌런 캐릭터로 부터 빠져나오려고 도망을 치는 장면으로 시작이 됩니다.

그 후에는 일대일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여러분들이 해야 할건 빠른 속도로 키보드를 입력해서 대전 상대를 쓰러트리고 플레이를 하면 되겠습니다.

아래쪽에 직접 다운 받을 수 있는 링크와 그리고 추가 공략 영상도 첨부를 해드리니 즐거운 플레이를 바로 시작해보세요.

Mod Download Link : https://gamebanana.com/mods/331088 

CATEGORY인기게임모음PLATFORM HTML5 / RUFFLE
CONTROL

이동 ←,→,↓,↑  시작 : 스페이스바  엔터

VIDEO  

추천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목록

전체 19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알림 0